Notice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관리 메뉴

세상의 모든 정보

비트맥스 교차 개념정리 3분이면 끝 본문

금융 정보

비트맥스 교차 개념정리 3분이면 끝

IIIliliilillIl 2019. 6. 20. 14:52

비트맥스 거래소가 나날히 인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관련 검색어도 1000만원을 비트코인을 넘어서면서, 급증하고 있습니다. 비트맥스 교차 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비트맥스를 하기위해서는 비트맥스 교차 에 대해서는 필수로 알아야하는 개념인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깔끔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비트맥스 가입이 안되어있으신분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수수료 6개월 10% 할인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수수료라는게 무시 못합니다. 추가로, 아래 링크로 가입 하시고 댓글로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간단한 확인 절차후, 비트맥스 2% 월복리를 위한 차트분석 가이드북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맥스 가입 하러가기

 

 

비트맥스에서 교차마진과 격리마진이 있습니다. 먼저 이에 대하여 비트맥스 측에서 제공한 설명 부터 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음 이걸 봐서는 설명이 좀 어려울수 있습니다. 어렵게 해놨네요. 좀더 정확한 개념을 잡으시려면 위에 설명을 보시고, 저는 더 간단하고 쉽게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둘의 가장 큰 차이를 제일 먼저 짚고 넘어가야할것 같은데요. 가장 큰 둘의 차이점은 증걱금을 어디까지 잡냐의 차이입니다. 격리마진은 투자한 금액만 증거금으로 설정이 됩니다. 반면, 교차마진은 계정의 모든 잔고가 증거금으로 잡히게 됩니다. 

 

그럼 어떻게 차이가 나게 될까요? 당연히, 청산기준금액이 달라지게 됩니다. 아 참고로, 격리마진은 레버리지를 1~100배로 직접 설정이 가능하며, 교차마진은 무조건 100배입니다. 격리마진은 레버리지를 높일수록 타이트해지겠죠. 쉽게말해 10배는 10% 하락하거나 상승하면, 마진콜 100배는 1% 상승하거나 하락하면 마진콜 당하게 되는겁니다.

 

반면 교차마진은 뚝배기가 아주 널널합니다. 내 잔고의 여윳돈이 증거금으로 쓰이기 때문이죠. 강제청산까지 여유가 있기 때문에 좀더 수월하게 잔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큰 하락을 맞게된다면 모든 여윳돈이 증거금으로 잡혔기 때문에 한순간에 모든 재산을 잃을 위험도 존재하겠죠. 앞서 말씀드렸듯이, 격리마진은 거래에 참여한 증거금만 청산 당하면 날라가게 되지만요.

 

이상으로 비트맥스 교차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근데 교차던 격리던 중요한건 트레이딩을 하시려면 기본적으로 이자리에서  왜 공매수 공매도를 잡는지 차트를 바탕으로한 근거가 있어야합니다. 그 근거를 여러개 댈 수 있는게 바로 차트 트레이딩 실력이구요. 공부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링크로 꼭 가입하시어, 비트맥스 일 2% 복리를 위한 기술적분석 차트 가이드북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트맥스 가입하러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