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관리 메뉴

세상의 모든 정보

비트코인 마진거래 노하우 공개 곧 내립니다. 본문

금융 정보

비트코인 마진거래 노하우 공개 곧 내립니다.

IIIliliilillIl 2019. 7. 1. 13:55

비트코인이 천정부지로 상승하면서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덩달아 비트코인 마진거래 를 시작하려는 사람 역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에 맞춰서 2년여간 트레이딩을 하면서 생긴 노하우를 사알짝 풀어보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는 사용하는 거래소의 기능을 완전히 익히는것 입니다. 마진거래는 어디에서 서비스 하고 있죠? 비트파이넥스, 바이낸스(곧 오픈), 비트맥스 바이빗 등 여러군데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각 거래소마다 서비스하는 기능이 약간씩 다를것입니다. 중요한것은 사용하는 거래소의 레버리지가 몇배인지, 수수료가 얼마인지, 스탑로스 기능은 있는지 이런것을 잘 파악하고 최대한 활용하셔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레버리지 100배로 유명한 비트맥스 거래소와 요즘 뜨고 있는 바이비트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실 뭐  특별한 이유는 없고 제일 잘나가기도 하고(비트코인 거래량 1위),  유동성이 풍부해서 그리고 바이비트는 서비스응대가 좋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트맥스에 역지정시장가 기능 꼭 이용하시구요. 펀딩비 타임 꼭 알아두시구요. 사실 이런거는 기본적으로 학습을 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다룰수는 없는 부분이구요. 거래소 이용가이드가 궁금하시면 제가 이용 가이드북을 써놓은게 있는데, 포스팅 하단에 비트맥스 가입 링크와 바이비트 가입링크가 있으니, 그 링크로 모두 가입을 하시고 댓글로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간단한 확인 절차후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는 캔들을 활용한 패턴매매입니다. 사실 패턴매매를 제가 접하게된 이유는 각종 보조지표들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서에요. MACD, 스토캐스틱, VPVR 수학도 잼병이였던 제가(거진 매일 전교 꼴찌...) 저 수식 외우고 보고 있자니 한숨만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캔들을 바탕으로 패턴을 봅니다. 

위 사진은 하모닉 패턴의 여러 패턴중에 싸이퍼 패턴입니다. 저런 모형이 나오면 해당 라인에서 반등할 확률이 통계적으로 높다는 점에 착안하여 패턴으로 만든것이죠. 저는 캔들을 보고 저런 모형이 설립하는지 부터 먼저 봅니다. 근데 패턴이 저것만 있는건 아니겠죠?

당연히 하모닉패턴은 상당히 많습니다. 이거를 다 외워야하냐구요? 사실 저는 외우지는 않았고 대략적인 모형을 보고 이해하려고 많이 노력을 했어요. 근데, 하모닉 패턴을 공부하기 위해서는 피보나치 되돌림에 대한 이해는 필수니, 공부를 꼭 하셔야 합니다. 결국은 기술적 분석이 중요한것이죠. 제가 보조지표는 잘 안본다고 말씀드렸지만, 패턴을 이루는 추세선, 저항, 지지, 캔들, 피보나치 이런 요소들에 대해서는 반드시 학습을 하셔야 합니다.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시겠다구요..? 걱정 마시기 바랍니다. 제가 2년여간 코인 생활하면서 필수적인 기술적분석 자료들을 모아서, 복리 비법서를 만들었으니까요. 여기에 다 들어가있어요. 받는 방법은 아래 제가 거래소 가입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고 이메일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가이드북 표지 입니다. 디자인 괜찮죠? ㅋㅋㅋㅋ 열심히 만들었어요. 공부하시고 같이 성공 투자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사실 시중에 좋은 책도 많아요. 꼭 가이드북 아니더라도 차트 관련 자료들은 많으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거기서 본인에게 맞는 차트 전략을 잘 수립하시구요. 저는 많이 찾고 돌아다니다가 패턴매매가 딱 제 스타일이어서 제것으로 만든거구요.

 

 

위 사진은 제가 패턴매매로만 진행하여 2019년 6월달에 1비트를 입금하여 15일 언저리만에 300% 수익을 달성한 인증입니다. 여러분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차트의 차짜도 모르는 초보였는걸요. 수업료 왕창 깨지면서 이 지경까지 왔지만, 여러분은 그 기간을 좀 단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제가 비트맥스 복리 비법서를 드린것도 있습니다. 해당 비법서에는 기술적분석에 대한 내용이 총 망라되어 있습니다. 비트맥스 가입 링크로 가입하신분께 제공해드리고 있죠.

끝으로, 글 작성 마치며 추가적인 노하우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링크로 가입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비트맥스와 바이비트 모두 가입하시고 댓글로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수수료가 할인되는 링크이며, 이메일로 비트코인 복리 노하우 비법서와 비트맥스 가이드북을 같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맥스 가입하러 가기 


바이비트 가입하러 가기 

 

Comments